본문 바로가기

인기콘텐츠(TV,유튜브)

나의 해방일지 정보 5회 예고! 5화 재방송 시간

반응형

2022.04.23 (토) 22:30 방송되는 나의 해방일지 5회 예고편!!

 

나의 해방일지 정보 5회 예고 미리보기

 

구씨가 너무 궁금한 염창희!!

 

형, 국가대표였죠!!
구진석?
구창호?

 

성이 구씨라는 것 밖에 모르기 때문에 이름을 열심히 알아냅니다 ㅋㅋㅋ

궁금해하는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염미정 이제 적극적으로 구씨에게 관심을 표현하네요~

 

저녁 먹었어요?
이따 뭐해요?


 

 

 

 

무뚝뚝 말없던 구씨.. 염미정 아빠한테 다이렉트로 물어본다!

 

저... 막내 따님 전화번호 좀..


막내딸의 전화번호를 묻는 구씨의 말을 들은 염미정 아빠의 표정과 반응 너무 궁금해요!

 

나의 해방일지 5회는 이번주 토요일에 방송됩니다~

 

 

 

나의 해방일지 5회 방영 시간 정보

 

본방 방송시간

JTBC 토, 일 오후 10:30

 

 

재방송 방송시간

나의 해방일지 재방송 시간

 

 

출처 : JTB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