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콘텐츠(TV,유튜브)

나의 해방일지 정보 염창희 구씨 출연진 인물관계도

반응형

나의 해방일지

JTBC 토일드라마 밤 10시 30분에 방송되요!

 

넷플릭스에서 우연히 별 기대없이 1화를 보았다가 점점 빠져들더라구요.

 

 

특히나 구씨...사연이 뭔지..아 너무 궁금해져요.

 

나의 해방일지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정보

 

지리한 나날들의 반복. 딱히 큰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닌데 왜 행복하지 않을까?

그렇다고 문제가 없다는 말도 못 한다.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문제가 없는 것도 아니고. 정확하게 말할 수 있는 한 가지는, 행복하지 않다는 것.

 

해방. 해갈. 희열. 그런 걸 느껴본 적이 있던가?

‘아, 좋다. 이게 인생이지.’라고 진심으로 말했던 적이 있던가?

긴 인생을 살면서 그런 감정을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다는 게 이상하지 않은가?

이렇게 지지부진하게 살다가는 게 인생일 리는 없지 않은가?

어떻게 해야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을까?

 

혹시 아무것도 계획하지 말고 그냥 흘러가 보면 어떨까?

혹시 아무나 사랑해보면 어떨까?

관계에서 한 번도 채워진 적이 없기에 이렇게 무기력한 것 아닐까?

 

시골과 다를 바 없는 경기도의 끝, 한 구석에 살고 있는, 평범에서도 조금 뒤처져 있는 삼남매는 어느 날 답답함의 한계에 다다라 길을 찾아나서기로 한다. 각자의 삶에서 해방하기로!

 

 

 

나의 해방일지 출연진


 

나의 해방일지 염창희 역 (이민기)

나의 해방일지 염창희 역 (이민기)

 

 

나의 해방일지 염미정 역 (김지원)

나의 해방일지 염미정 역 (김지원)

 

 

나의 해방일지 구씨 역 (손석구)

나의 해방일지 구씨 역 (손석구)

 

 

 

나의 해방일지 염기정 역 (이엘)

나의 해방일지 염기정 역 (이엘)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

 

 

 

 

 

출처 : JTB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