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경조사봉투에 회사이름 인쇄가 필요해서 네이버 AI검색 큐 Cue에게 물어봤어요

반응형

네이버 AI검색 서비스 큐 Cue: 써보셨나요? 

 

대기신청을 해서 승인을 받으면 사용할 수 있는데요.

 

검색이나 쇼핑을 목적으로 네이버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ChatGPT보다 더 효과 적인것 같아요.

 

 

네이버 AI검색 큐 Cue:가 상품 추천도 해준다기에 경조사봉투 인쇄할 일이 있어서 물어봤는데요.

 

오! 놀라웠어요.

 

 

네이버 AI검색 큐 Cue: 질문1. 경조사봉투에 회사이름 30매 인쇄하려고 하는데 후기 좋은 상품 추천해줘

 

 

 

네이버 AI검색 큐 Cue: 답변1.

회사 이름 인쇄하는 경조사봉투를 찾아본다면서

검색을 하고,

검색 결과를 분석하고,

후기를 검색하더니

답변 준비가 완료됐다며 답변을 보여줍니다.

 

 

제가 받은 답변이에요. 상품을 3개 추천받았습니다.

 

그런데 1번과 2번 상품은 제가 생각한 이중봉투가 아니어서 후기도 좋다고 하고 10매씩 소량인쇄도 되고, 공방마켓에서 판매된다는 3번 상품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공방마켓 경조사봉투 보러가기

 

 

 

실제로 후기를 보니 이중봉투라 내용물도 안보이고, 후기도 5점이 많이서 네이버 AI검색 큐 Cue:가 알려준대로 대체로 후기도 좋았어요.

 

 

 

그래서, 혹시 검색결과에서 상위노출되는 것중에 추천해주는거 아닐까? 하고 의심을^^;;

 

역시 네이버는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어요.^^

 

경조사봉투로 검색해본 결과인데요.

 

공방마켓에서 판매되는 아까 네이버 AI검색 큐 Cue: 가 추천해준 경조사봉투도 있긴한데, 1번과 2번으로 추천받은 봉투는 안보이네요.

 

 

 

 

같은 질문은 네이버 AI검색 큐 Cue: 에게 다시 한번 물어봤는데, 다른 결과를 보여주더라구요.

 

이번에는 제가 원하는 결과물에 조금더 일치하는 값을 얻기 위해서 이중봉투라는 단어를 넣어서 다시 물어보았습니다.

 

 

네이버 AI검색 큐 Cue: 질문1. 경조사봉투인데 이중봉투로 뒷면에 회사이름 인쇄해주는 상품 추천해줘

아래 결과를 보시면, 2번 상품은 이중봉투가 아니네요^^;

 

그래도 공방마켓 경조사봉투 상품이 계속 나오는 것 보니 이 상품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긴하네요. 아까 실제로 후기를 봤을 때도 좋았구요.

 

 

어떠셨나요?  네이버 AI검색 큐 Cue:가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오픈되면 이렇게 저렇게 질문하면서 잘만 활용하면 내 쇼핑시간을 단축시켜 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앞서 알려드렸듯이 네이버 AI검색 큐 Cue:가 현재는 대기등록한 후 승인받아야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저는 대기등록 신처하고 1시간도 안되서 승인됐다고 메일을 받았어요. 

 

승인은 빨리 되는 것 같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네이버 AI검색 큐 Cue: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